에디파이어 MR4

에디파이어 MR4 가성비 왕 역대급 최저가 떳다 사라

에디파이어 MR4

에디파이어 MR4 화이트가 너무 디자인이 마음에 들더라 최저가 뜰것같길래 일어날때부터 잘때까지 매일 가격체크 했다. 음향쪽에서 일하는 나도 디자인과 가성비 때문에 무조건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이고 근 4개월간 역대급 가격이니 구매해라

에디파이어 MR4 스피커 구입 후기: 가성비 왕의 등장

안녕하세요, 테크친구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입한 컴퓨터용 스피커, 스피커에 대한 사용 후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 제품은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아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어떠한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디파이어 MR4 구입 이유

에디파이어 MR4는 가성비 좋은 스피커로 유명합니다. 특히 유튜버 잇썹님이 리뷰를 하면서 더욱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단순합니다. 사실 저의 집에는 컴퓨터 스피커가 없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데스크탑 자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을 감상할 때는 대부분 에어팟으로 소리를 듣거나, 노트북에서 나오는 소리를 그대로 듣곤했습니다.

하지만 맥북의 음질이 아무리 좋다 해도, 전문적인 오디오 장치인 스피커와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가성비가 좋다고 알려진 이 제품을 선택해서 구매했습니다.

에디파이어 MR4 가격 및 배송기간

저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약 2~3주 정도 걸렸습니다. 정확하게 일수로 환산해보면 17일 걸렸습니다.

제품은 중국에서 직접 배송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배송 기간이 조금 긴 편이었습니다만, 기대감으로 기다린 만큼 크게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구매 가격은 6만원대 후반, 정확히는 6만 7천원 정도였습니다. 제품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었는데, 저는 블랙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개봉기 및 설치

제품을 받아서 바로 개봉해보았습니다. 포장은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 스피커 본체 2개
  • 스피커 연결 케이블 1개
  • 입력 단자 1개
  • 돼지코(110v ~ 220v 변환잭) 1개
  • 사용자 설명서

스피커의 크기는 생각보다 컸고, 무게감도 상당했습니다. 그래서 책상 위에 놓고 사용하려면 충분한 공간이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사용 후기

실제로 제품을 설치하고 소리를 들어보니, 기대 이상의 성능이었습니다. 맥북에서 나오던 소리와 비교하면 훨씬 깊이 있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동영상 감상이나 음악 감상 시에도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결론: 가성비 왕 에디파이어 MR4

스피커는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으로 가성비 왕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기본적인 사운드부터 딥베이스까지 잡아내며 만족스러운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이벤트나 할인 기간에 구매한다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여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